‘내고향TV 화순방송’ 개국
상태바
‘내고향TV 화순방송’ 개국
  • 양재삼
  • 승인 2014.12.3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부터 채널 789번으로 군·의정활동 등 영상 뉴스 송출

  

[뉴스깜]양재삼 기자 = 화순군(군수 구충곤)의 주요 소식이 내년 1월부터 TV 채널과 군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으로 서비스된다.

 

화순군은 ㈜내고향TV 광주·전남방송과 30일 업무 협약을 맺고 내고향TV 화순방송’을 개국, 새해 1월 1일부터 본격적인 방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고향 TV 화순방송’은 군에서 발굴한 2015년도 신규 시책사업으로 군정 및 의정활동, 관광명소, 문화, 축제 등을 소재로 주 1회 영상 뉴스를 제작, KT olleh TV 채널 789번 및 군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으로 송출된다.

 

‘내고향 TV 화순방송’은 디지털 방송에서 시청 가능하며, 전국 어디서나 olleh tv 채널 789번에서 24시간 고화질(HD)로 시청할 수 있다.

 

구충곤 군수는 개국 축하 메시지를 통해“내 고향 TV 화순방송 개국으로 화순군의 행정, 문화예술, 관광, 축제, 교육 등 모든 분야의 생생한 소식을 군민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화순방송이 경로당, 마을회관 곳곳에서 사랑방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지역의 우수성을 방송을 통해 널리 알려 지역민의 자긍심과 자부심을 갖도록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우리 군의 문화관광자원과 농·특산물을 영상으로 소개함으로써 인지도 상승과 판매 촉진으로 지역민의 소득 증대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