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2015년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상태바
순창군 2015년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 김병두
  • 승인 2015.01.0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만의 핵심가치, 시대적 요구를 반영한 군정 운영’ 강조

  

[뉴스깜]김병두 기자 = 순창군이 함께하는 발전 행복한 순창 건설을 위한 2015년 주요사업을 본격추진하기 위한 행보에 나섰다.

 

군은 지난 8일 군청영상회의실에서 황숙주군수 주재하에 실과소원장들과 관련 담당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주요업무 보고회를 진행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올 한해 추진해야 할 사업들의 구체적 추진계획을 점검하고 군정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이날 보고회는 오후 2시에 시작해 오후 7시가 되어서 끝낼 만큼 장시간 동안 황군수와 실과장들이 올 한해 군정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의견을 교환하는 진지한 시간이 됐다.

 

이날 보고회에서 황군수는 “올해는 순창만의 핵심가치, 시대적 요청, 시대적 정신을 어떻게 구현할 것인지를 고민하면서 군정을 운영하자”고 말해 신년사에서 밝힌 ‘공평과 정의’라는 행정의 기본철학위에 군정을 이끌고자 하는 황군수의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

 

또 황군수는 “올해는 클린순창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음식물 쓰레기 질서를 바로잡는 해로 만들자“고 말해 주민 의식개혁과 기본이 바로선 행정도 강조했다.

 

또 “다문화 여성, 아동이 살기좋은 도시만들기와 지역의 문화예술이 활성화 되고 활기 넘치는 순창을 만들자”고 말해 올해는 삶의 질 향상을 통한 지역 주민이 살기 행복한 순창 만들기에 노력해 줄 것도 당부했다.

 

이어 “2015년은 민선 6기의 본격적 시작을 알리는 해인만큼 오늘 보고된 사업들이 예정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순창군은 이번에 보고된 주요업무에 대해서는 최대한 빨리 시행에 들어가도록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며 군의 비전이 담긴 중장기 사업에 대해서는 관련예산 확보 등 노력을 기울여 주요사업들을 차질 없이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