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월농원 김종두 대표, 한국을 빛낸 사람들 100인에 선정
상태바
지월농원 김종두 대표, 한국을 빛낸 사람들 100인에 선정
  • 김병두
  • 승인 2015.03.1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깜]김병두 기자 = 지난달 26(목)일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주관으로 실시한 2015 한국을 빛낸 사람들 100인에 송동면 생촌마을에 거주하는 지월농원 대표 김종두(53세)씨가 친환경부문 약초육묘발전 분야에서 공로가 인정되어 대상자로 선정되었다.

 

이번 2015년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은 정치, 경제, 사회, 산업, 예술, 스포츠 분야와 봉사, 선행, 효행등 일반 및 공직0사회에서 타의 귀범이 되는 분들을 찾아 그의 공로를 치하하고 표창함으로써 국내 외에 우리 대한민국의 이미지 홍보 및 우리문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공헌하신 분들께 드리는 아주 소중한 상이다.

 

한국을 빛낸 사람들 친환경부문에 선정된 김종두씨는 송동면 생촌 출신으로 자수성가하여 현재 지월농원 대표로 백화수,적화수,방풍등 약초를 재배하고 있으며 남다른 애향심을 갖고 지역 행사시마다 적극적인 참여와 협찬으로 행사를 빛내 주고 있다.

 

박오성 송동면장은 기관․단체장 간담회 자리에서 2015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큰상을 수상한 김종두씨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송동인들은 내가 주인이라는 주인의식으로 협동 노력하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우리의 전통문화 계승과 발전에 앞장 서 줄 것을 당부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