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한바퀴’ 진도 투어 직행노선 운행
상태바
‘남도한바퀴’ 진도 투어 직행노선 운행
  • 양재삼
  • 승인 2015.04.0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토요민속공연, 진도개 공연관람 등 알찬 코스

크기변환_‘남도한바퀴’ 진도 투어 직행노선 운행(진도 명품관 자료사진).jpg


[뉴스깜]양재삼 기자 = 전남 관광지 순환버스 ‘남도한바퀴’ 노선이 지난 3월부터 진도군 직행노선을 신설 운영하고 있다.


세월호 참사 이후 침체된 진도관광 활성화와 진도 주민들에게 경제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광주-진도간 직행노선을 신설해 매주 첫째·셋째주 주말(토, 일)에 광주터미널(08:30) 34번 출구에서 출발, 광주 송정역(08:50)을 경유해 월 4회 운행한다.


운행코스는 이순신 장군의 명량대첩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진도타워,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진도토요민속공연 관람과 천연기념물 제53호인 진도개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진도개 공연, 전통 남화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운림산방 등을 둘러보는 알찬 코스로 짜여져 있다.


전남 관광지 순환버스 ‘남도한바퀴’는 도내 유명 관광지를 당일에 여행할 수 있는 연계 교통수단으로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해 관광지 해설을 제공하며, 이용요금은 9,900원의 저렴한 비용이다.


‘남도한바퀴’ 이용은 남도한바퀴 홈페이지(www.kumhoaround.com)와 버스타고, 하나투어, 코레일 사이트 등에서 예매・예약이 가능하며, 광주버스터미널 직행 매표창구에서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