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아름다운 보성만들기 한마음 대회 성료
상태바
보성군, 아름다운 보성만들기 한마음 대회 성료
  • 양재삼
  • 승인 2013.12.1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보성!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


보성군(군수 정종해)에서는 지난 16일 바르게살기운동보성군협의회(회장 박종균) 주관으로 서편제보성소리전수관에서 각급기관단체장과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보성 만들기 한마음 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준비하는 송구영신의 시기에 그동안 지역사랑의 봉사활동에 대한 노고를 서로 격려하면서 다가오는 갑오년 새해에도 거짓 없는 깨끗한 사회, 폭력과 무질서가 없는 바른 사회, 소외계층이 없는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실천 결의를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한편 해마다 바르게살기운동보성군협의회는 지역 어려운 가정의 밑반찬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금년에는 라면 80박스를 후원하고 지역 내 단체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힘써 나가고 있다.

박종균 바르게살기운동회장은 "앞으로도 서로가 마음을 함께 나누는 뜻 깊은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며 "바르게살기운동 보성군협의회는 건강한 지역사회, 서로 믿고 화합하는 군민을 만드는데 그 역할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종해 보성군수는 "지금처럼 우리 군이 하루하루 나아지고 발전하고 있는 것은 바르게살기운동 가족 여러분께서 앞장서 주시고 격려해 주신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보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양재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