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교육청, 화순교육상 시상
상태바
화순교육청, 화순교육상 시상
  • 양재삼
  • 승인 2013.12.1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2013 화순 유공 교원 시상 032.JPG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양윤자)은 금번 지난 18일 화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수상자 26명과 청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순교육발전을 위해 애쓴 교직원과 지역민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거행하였다.
 
금년 한 해 동안 화순교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로 화순교육상에는 학교 운동부 육성 등 학생 중심 체육교육활동에 공헌한 화순오성초 이은덕 교사와 진학지도, 교실수업개선,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등에 공헌한 화순중학교 이승명 교사가수상하였다.
 
그리고 독서토론수업선도학교, 성취평가제 연구학교 운영에 노력한 문경애 교감을 비롯한 15명의 교원과 교육지원활동에 애쓴 화순교육지원청 이인균 주무관 등 4명이 교육장 표창장을 받았다. 또한 화순교육여건 개선과 내고장 학교 발전에 기여한 동복초등학교 최남길 운영위원장이 유공 지역민으로 교육장 표창을 수상하였다.
 
아울러 학교 발전 유공자로 화순초 양성욱 동문회장, 화순오성초 조준성 운영위원장이 교육감 감사패를 수상하였고, 이양초 남은하 학부모회장과 동복초 박성동 재경동복장학회장이 교육장 감사패를 수상하였다.
 
양윤자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수상자들의 노고를 치하 하며 아울러 화순교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화순관내 교직원과 학교 지원 교육에 동참해 주신 학부모와 지역민에게 고마움을 전하였다.
 
양재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