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청,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어울림」성과보고회
상태바
순천교육청,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어울림」성과보고회
  • 정정희
  • 승인 2013.12.2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순천 교육복지 성과보고회.jpg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신경수)은 지난 19일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마무리하면서 순천여자중학교 소강당에서 「어울림」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성과보고회는 순천교육지원청에서 관할하고 있는 순천․고흥지역의 한 해 동안의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돌아보고 많은 도움을 주신 지역연계기관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각 학교 및 지역연계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되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좋은 이웃과 함께 하는 행복한 아이들」이라는 주제로 한 학생의 지속적인 6년간의 사례관리를 통한 아이의 변화, 지역연계사업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학교의 운영사례, 교육복지 동아리활동으로 연극공연, 난타공연, 댄스공연 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올 한 해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에 많은 후원을 아끼지 않았던 지역기관에 교육장이 직접 현판과 꽃다발을 전달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성과보고회장으로 가는 길에는 각 학교의 홍보판넬을 제작하여 학교를 홍보할 수 있게 하였고, 목란갤러리에는 13개 사업학교에서 준비한 교육복지아동들의 작품들, 학교 홍보물, 리플렛 등을 놓아 손님들이 관람할 수 있었다.
 
신경수 순천교육장은 “한 해 동안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추진하신 학교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지역사회에서 큰 역할을 해주셨으며 많은 도움을 주신 것”에 감사를 드렸고 “한 아이는 마을이 키운다” 라며 “2014년에도 많은 협조와 지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정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