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수도권에서 예비 귀농인 집중 유치활동 전개
상태바
순창군, 수도권에서 예비 귀농인 집중 유치활동 전개
  • 김병두
  • 승인 2015.05.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박 3일동안 수도권에서 귀농귀촌 활동 전개

크기변환_사본 -순창 0514 - 귀농귀촌 홍보 42.jpg
[뉴스깜] 김병두 기자 = 순창군이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수도권 귀농귀촌 대상자를 대상으로 순창군의 귀농정책 및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홍보활동은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전라북도 수도권 홍보관에서 진행됐으며 순창군귀농귀촌협회(회장 양환욱)회원도 함께 참여해 순창 알리기에 적극 동참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서울시와 협력하에 4회에 걸쳐 120명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순창군으로 귀농한 권경미(53세)씨가 자신의 귀농 시 어려웠던 점이나 준비해야 할 부분에 대해 생생하게 설명해 교육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귀농정책 수도권 집중 홍보는 년 3회에 걸쳐 실시하며 2차는 6월 9일에서 11일까지이고, 3차는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다.

교육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전라북도 수도권 홍보관에 신청하면 가능하다.

 

한편 귀농정책 홍보와 함께 실시한 순창 농특산물 판매부스도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며 청정순창을 알리는데 한몫을 했다.

 

순창군 귀농귀촌 관련 교육이나 지원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순창군 귀농귀촌 홈페이지(http://gosunchang.com)와 전국귀농운동본부(http://www.refarm.org)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손쉽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