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영광예술의전당, 다양한 프로그램 공연.
상태바
영광군,영광예술의전당, 다양한 프로그램 공연.
  • 최용남
  • 승인 2016.05.0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깜] 최용남 기자 =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온가족과 함께 보고 듣고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영화 상영 계획을 밝혔다.

공연 일정을 살펴보면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5월4일 수요일 11시, 오후2시, 7시에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피노키오’를 공연한다. 착한 목수 제페토가 나무를 깎아 인형을 만들어 피노키오라 이름을 붙였는데 요정의 도움으로 사람처럼 말하고 행동하며 거짓말을 하면 코가 커진다는 설정으로 다양하게 패러디한 작품이다.

5월12일 저녁7시 대공연장에서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2016 찾아가는 낭만콘서트 5080’을 공연한다. ‘낭만콘서트 5080’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체하고 영광군과 대한가수협회 주관으로 열린다. 1950~60년대 베이비부머 세대를 비롯 1970~80년대 세대까지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명국환, 안정애, 최유나, 김학래, 유열, 배따라기, 이재성, 이재민 등이 출연하며 5080세대들에게 옛 추억의 향수와 진한 감동을 선사 할 것으로 보인다.

5월25일 수요일 저녁7시에는 소공연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을 기념하여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개최되는 작은 음악회는 재즈, 퓨전국악, 오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영광예술의전당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최신 영화를 상영한다. 극장가 개봉영화를 광주까지 가지 않고서도 영광에서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대형영화사와 꾸준하게 협의한 결과 CGV 광주 첨담점과 협약을 체결하고 5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5월 5일 목요일 오후 3시 대공연장에서는 어린이를 위하여 특별히 마련한 DVD 빅 히어로를 무료로 상영하며 5월 7일 토요일 대공연장에서는 개봉영화 4편을 상영한다. 오전 11시 안녕자두야, 12시20분과 오후 4시30분 탐정 홍길동, 오후 2시30분 다이노소어 어드벤처 등 3편의 신작을 상영함으로서 취향에 맞는 영화를 골라보는 재미까지 맛 볼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영광예술의전당에서 공연도 감상하고 가족 간 정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는 바램과 함께 “앞으로도 군민들의 문화욕구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영광예술의전당 공연정보 및 공연티켓 예매는 영광군청 누리집(www.yeonggwang.go.kr)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