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교육청, 광산구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하는 학부모특강 실시
상태바
서부교육청, 광산구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하는 학부모특강 실시
  • 양재삼 기자
  • 승인 2013.11.0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서부교육청.JPG

 
 
 
“스펙보다 중요한 내 아이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부모라” 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승재)은 지난 1일(금) 광주광역시 광산구장애인복지관에서 ‘직장인과 함께하는 학부모특강’을 실시했다.
 
광산구장애인복지관 직원 및 학부모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강좌는, 이무석 교수(전남대 의과대학 정신과 전문의)를 초빙,『스펙보다 중요한 내 아이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부모』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였다.
 
2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교육에 참석자 모두가 자리를 지킨 채, 이무석 교수님의 강의에 깊은 공감을 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교육에 참여했던 한 학부모는 “부모인 나부터 내 자신을 사랑하고 아껴야, 내 아이도 어릴 때부터 본받아 스스로를 가치 있는 존재로 인식한다는 한마디가 큰 깨우침을 주었으며, 이런 좋은 교육을 마련해준 서부교육지원청 및 광산구장애인복지관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서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서광병원에 이어 광산구장애인복지관과 연계한 이번 교육까지 성황리에 마침으로써, 11월 20일에 진행될 『국민연금공단과 함께하는 학부모특강』역시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모든 학부모들이 언제 어디서나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양재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