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서 2016 견우직녀,락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구례서 2016 견우직녀,락페스티벌 개최.
  • 이종기
  • 승인 2016.08.1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27일 윤도현과 장미여관.
                                            2015, 구례-자연드림-락-페스티벌-사진

[뉴스깜] 이종기 기자 = 윤도현과 장미여관이 구례에서 2016 견우직녀 락페스티벌로 뜨거운 여름을 식혀줄것으로 보인다. 

오는 8월 27일 개최하는 ‘2016 견우직녀 락페스티벌(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전남 구례에 위치한 국내 최초 친환경 유기식품클러스터 구례자연드림파크가 그 무대이다.

본 공연에는 파워 라인업 8팀이 총출동한다. ‘김창완밴드’, ‘YB’, ‘장미여관’, ‘크라잉넛’, ‘레이지본’, ‘트랜스픽션’, ‘스토리셀러’, ‘여우별밴드’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밴드들이 모여 락 페스티벌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아이쿱생협은 공연에 앞서 각 밴드의 인터뷰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각 출연밴드의 공연 소감과 공연에 선보일 곡, 기대되는 라인업 등이 담겨 있다.

특히 김창완밴드는 기대되는 라인업으로 관객이라고 밝혀 영상을 본 네티즌들에게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각 영상은 The Only 자연드림 공식 SNS를 통해 볼 수 있다.

공연과 더불어 구례 자연드림파크에서 만든 수제맥주와 화덕피자, 압착유로 튀긴 치킨 등을 맛볼 수 있으며, 무항생제 통돼지 바비큐와 친환경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다.

공연관계자는 “다양한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공간에서 관객 모두 힐링하는 시간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티켓은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http://www.naturaldreampark.co.kr)와 인터파크, YES24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정가 30,000원, 구례군 지역민 50% 할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