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순창장류축제 부스 운영자 모집
상태바
제11회 순창장류축제 부스 운영자 모집
  • 김병두
  • 승인 2016.08.1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영리 자원봉사 부스 사용료 전액 감면

[뉴스깜]김병두 기자 = 순창장류축제위원회(위원장 이남)는 오는 22일 까지 제11회 순창장류축제 향토음식과 각종 체험, 판매, 홍보부스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

오는 10월 13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축제는 지난해와 달라진 점은 먹거리 부스의 경우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순창의 장류를 널리 홍보하고 선보여 차별화된 장류 먹거리 제공을 위해 고추장 등 순창의 장류를 소재로 한 음식메뉴 24종을 제시하고 이 중 2개 메뉴 이상을 조리, 판매하여야 한다.

특히 위원회는 읍면 음식부스에 대해서는 새로운 장류음식 개발과 친절하고 위생적인 부스운영을 위한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음식의 맛과 친절도, 위생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최우수상(1팀) 50만원, 우수상(2팀) 각각 30만원, 장려상(2팀) 각각 2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각종 체험, 전시, 판매를 운영하고자 하는 관광객 편의제공과 축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카드기 배치와 레드- 데이(Red-day) 할인 행사 동참의사가 있는 자, 순창의 농특산물과 공산품 등을 사용하는 자를 우선 선정 한다.

부스사용료 기준은 텐트, 집기, 상하수도사용료 등 부스운영에 소요되는 총 비용 중 읍면먹거리 부스의 경우 30%를 감면해 주고 그 밖의 체험, 판매, 전시 부스의 경우 자부담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비영리 자원봉사를 목적으로 운영하는 부스 사용료는 100% 감면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