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농협, 우리돼지 한돈! 무료시식 및 할인행사
상태바
전남농협, 우리돼지 한돈! 무료시식 및 할인행사
  • 윤창훈
  • 승인 2017.03.0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삼데이(3월3일) 삼겹살 먹는날!

[뉴스깜]윤창훈 기자 =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흥묵)는 2일 삼겹살데이(3월3일)를 맞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농협 하나로마트 남악점(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소재)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밥상 위에 국가대표 우리돼지 한돈 소비촉진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AI와 FMD(구제역)로 축산물 소비가 줄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를 돕고, 품질 좋은 우리돼지 한돈을 소비자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무료시식 및 할인판매를 함께 실시했다.

숫자‘3’이 두 번 겹치는 삼삼데이(3월3일)는 지난 2003년 구제역으로 어려움을 겪는 축산농가에 보탬을 주고자 시작된 행사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축산물 소비촉진 분위기 조성을 통해 국민의 건강생활 지킴이로써 14년째 홍보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흥묵 본부장은“삼삼데이를 맞아 안전하고 맛있는 국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온 가족이 즐겁고 건강까지 챙기는 시간을 보내고, 앞으로도 한돈을 더욱 사랑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하나로마트 남악점에서는 3월 1일부터 5일까지 삼삼데이를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정상가 2,150원(100g당)인 한돈 삼겹살을 NH농협카드로 결제시 최대 49%할인된 1,090원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