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광주평생학습박람회’ 사전 설명회 개최
상태바
제5회 광주평생학습박람회’ 사전 설명회 개최
  • 오명하 기자
  • 승인 2017.09.30 0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0여개 기관·단체 참여하여 박람회 기대감 UP!

 [뉴스깜] 오명하 기자=광주광역시와 (재)광주평생교육진흥원(원장 이계윤)은 28일 오전 10시 평생학습기관 및 동아리 등 참여기관 및 단체 담당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광주평생학습박람회 사전 설명회’를 개최했다.

 오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광주 북구 중외공원 일대에서 “평생하는 배움, 상생하는 나눔, 무돌씨와 함께!”라는 주제로 열리는 ‘제5회 광주평생학습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열린 이번 설명회에서는 평생학습박람회 안내, 홍보체험부스 및 작품 전시회와 동아리 발표회 운영사항, 행사 홍보 및 협조사항 등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이뤄졌다.

 특히, 이번 광주평생학습박람회에서는 광주 문해의 달 행사인 ‘도전 골든벨’을 비롯한 ‘김제동과 광주 시민이 함께하는 평생학습 토크쇼’가 있을 예정이며, 아트피크닉(동화구연 연극, 가족이 함께하는 요리)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되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주평생교육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빛고을만의 특색 있는 행사로 만들어가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다”라며, “보름 앞으로 다가온 광주평생학습박람회가 많은 시민들이 함께할 수 있는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