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이달의 청년고용 우수기업상’에 ㈜디에이치글로벌 선정
상태바
광주시, ‘이달의 청년고용 우수기업상’에 ㈜디에이치글로벌 선정
  • 오명하 기자
  • 승인 2017.10.13 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치냉장고․냉동고․빌트인 냉장고 등 제조, 지난 2개월 간 청년 17명 고용

 

주)디에이치글로벌 대표이사 이정권

[뉴스깜] 오명하 기자=광주광역시는 10월 ‘이달의 청년고용 우수기업’으로 ‘(주)디에이치글로벌(대표 이정권)’을 선정, 13일 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10월 중 공감회의에서 광주광역시장 감사패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청년고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주)디에이치글로벌은 2011년 법인이 설립된 이후 김치냉장고, 냉동고, 빌트인 냉장고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지난 2개월 간 17명의 청년을 신규로 고용하는 등 청년일자리 창출에 공헌해왔다.

 (주)디에이치글로벌은 우수기업으로 2014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받고, 2016년에는 광주시 고용우수기업으로 인증되는 등 지역 일자리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광주시는 관내에서 1년 이상 정상 가동 중인 중소기업체(제조업, 제조업관련 서비스업, 지식서비스업) 중 청년 고용이 우수한 기업을 대상으로 ‘이달의 청년고용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으며 (주)디에이치글로벌은 올해 들어 다섯 번째 수상 기업이다.

 이달의 청년고용 우수기업에는 광주시가 추진하는 청년고용 우수기업지원사업(고용환경개선비 2000만원)과 고용우수기업인증제(15종의 행․재정적 인센티브 제공) 선정 시 가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한편, 민선6기 들어 광주시는 청년이 지역을 떠나지 않고 좋은 일자리를 구해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년일자리 정책들을 선제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