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사랑의 김장 김치 담그기’ 행사 진행
상태바
광주신세계, ‘사랑의 김장 김치 담그기’ 행사 진행
  • 양재삼 기자
  • 승인 2017.11.22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지역 내 결연기관 및 가정에 1300kg(700포기) 김장 김치 방문 전달

<사진제공=광주신세계>

[뉴스깜] 양재삼 기자=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훈)가 오늘(22일) 광주신세계백화점 직원식당에서 ‘2017 사랑의 김장 담그기’ 나눔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0년 김장담그기 캠페인을 처음 시작한 광주신세계는 그동안 지역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 및 결연기관에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의 지역 친화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지역상생 및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17년간 꾸준히 진행해오면서 나눔의 미덕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광주신세계가 주최하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임훈 광주신세계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김은영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장 외 광주신세계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직접 담근 김장 김치 1300kg(700포기)를 ‘영아일시보호소’, ‘신애원’, ‘무등육아원’, ‘형제사’, ‘사랑의 집’ 등 광주신세계와 결연한 단체 6곳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세대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광주신세계 임훈 대표이사는 “지난 17년간 광주신세계 임직원들이 손수 만든 김치를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는 뜻 깊은 일을 진행해오고 있다. 향후에도 지역민들에게 사랑과 행복 나눔을 적극 실천하는 광주신세계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광주신세계는 2013년부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 계층을 위해 이동식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희망배달마차’ 를 통해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