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옥 구례군의회 부의장, 2017년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수상
상태바
이승옥 구례군의회 부의장, 2017년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수상
  • 이종기 기자
  • 승인 2017.12.27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과 지역복지봉사를 위해 꾸준히 노력한 공로 인정받아
<사진제공=구례군의회>

[뉴스깜] 이종기 기자= 구례군의회 이승옥 부의장이 최근‘2017년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조직위원회는 이날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지역발전과 지역복지봉사를 위해 노력한 이승옥 부의장에게 이 같은 상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는‘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은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정치, 사회, 문화, 예술,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헌신해 온 인물을 선정하여 수상하고 있다.

이승옥 부의장은 군 의원으로서 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공공서비스 접근성과 편리성을 확대하고 압화작가로서 압화 예술의 사회저변 확대를 위한 재능기부와 함께 청소년 대상 인문학강의 등 지역사회 봉사 공로가 인정됐다.

특히, 합리적인 행정사무감사와 엄격한 예산심사를 통한 군정발전과 건전한 지방재정 확보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이승옥 부의장은 “선출직 의원으로서 본연의 의정활동을 충실히 했을 뿐인데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는 한편, 무거운 책임감도 느낀다”며“앞으로 더 분발하라는 의미로 여기고 지역주민들의 복지와 삶의질을 더 높이고 지역발전에 더욱 정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