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무술년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광주은행 KJ카드, ‘무술년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
  • 양재삼 기자
  • 승인 2018.01.15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00만원 기프트카드부터 편의점 모바일 쿠폰까지 다양한 경품 제공
<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 양재삼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이 새해를 맞아 광주은행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2018 무술년 새해맞이 이벤트’를 오늘(15일)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경품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개인 신용카드, 개인 체크카드 누적 10만 원 이상 사용한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기프트카드부터 편의점 모바일 쿠폰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무이자할부 이벤트’로 백화점, 대형마트, 음식업종, 온라인쇼핑몰, 병원, 가전, 가구업종에서 개인신용카드 이용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병원, 가전, 가구업종에 한해서는 6~12개월까지 부분무이자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응모는 광주은행 각 영업점과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광주은행 KJ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과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서비스로 고객과 항상 함께하는 광주은행 KJ카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