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길연 광주광역시체육회 사무처장, 20일 오후 상무역서 릴레이 명예역장으로 나서
상태바
피길연 광주광역시체육회 사무처장, 20일 오후 상무역서 릴레이 명예역장으로 나서
  • 오명하 기자
  • 승인 2018.02.2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 명예역장 동참,,시민과 함께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해
사진 설명 : (왼쪽부터) 김진희 상무역장, 피길연 사무처장(오명하 기자)

[뉴스깜] 오명하 기자=  광주광역시체육회(회장 윤장현) 피길연 사무처장이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일일 명예역장으로 나섰다.

 시체육회는 지난 20일 오후 2시 광주상무역(역장 김진희)에서 진행된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릴레이 명예역장’에 피 사무처장이 17번째로 임명돼 동계올림픽 홍보를 이어갔다고 20일 밝혔다.

 명예역장으로 나선 피 사무처장은 역을 찾은 시민들과 함께 지하철을 이용하며 지구촌 겨울축제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위해 시민들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피길연 사무처장은 “일일명예역장으로서 많은 시민들을 직접 만나 뵐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역사적인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위해 우리 광주시민들도 많은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피길현 사무처장은 상무역 역을 찾은 시민들과 함께 지하철을 이용하며 지구촌 겨울축제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위해 시민들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오명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