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군민과의 대화 건의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상태바
진도군, 군민과의 대화 건의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조병남 기자
  • 승인 2018.03.13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진도군>

[뉴스깜]조병남 기자= 전남 진도군이 군청 상황실에서 2018년 군민과의 대화 건의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지난 12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13일 진도군에 따르면 이날 보고회는 지난 1월 31일부터 2월 9일까지 군민과의 대화 건의사항에 대해 현재까지 추진상황과 향후 추진 계획에 대해 실과소장 등이 참석, 신속한 처리 방안에 대한 논의했다고 밝혔다.

군민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듣고 격의 없는 소통행정을 펼친 후 7개 읍면의 건의사항은 187건으로 완결 77건, 추진 중 92건, 추진이 불가한 사항은 18건으로 분석됐다.

특히. 진도군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건의 내용 중 조속히 시행돼야 할 현안사업이나 예산이 수반되지 않은 사항은 해당 부서에서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처리해 주민 불편을 해소해 나갈 계획이다.

또, 장기 검토나 예산이 수반되는 사항은 별도의 처리계획을 수립, 우선 순위에 따라 추진할 예정이다.

진도군 행정과 관계자는 “군민과 대화 시 건의된 사항에 대해 최대한 해결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기 바란다” 며 “처리가 지연되거나 시간이 장기간 소요되는 건의사항은 처리과정을 수시로 알려주고 처리가 불가능한 사항은 그 사유를 상세히 안내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