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교육지원청, 교육미래위원회 정기회 개최
상태바
함평교육지원청, 교육미래위원회 정기회 개최
  • 양재삼 기자
  • 승인 2018.03.21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함평교육지원청>

[뉴스깜]양재삼 기자= 전라남도 함평교육지원청은 지난 20일 대회의실에서 교육미래위원과 교육장 등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제1회 함평교육미래위원회(정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영숙)에 따르면 이날 정기회는 미래 핵심 역량을 갖춘 함평인 육성을 위한 주요 교육시책과 나飛 무지개학교 교육지구 운영, 독서·토론수업 활성화, 인성교육 프로젝트 운영 등 역점 과제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 졌으며, 함평지역 학교 재배치 사업, 교육지원청 청사 이설 등 주요 현안에 대한 토론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교육미래위원들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 하면서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감성 교육을 확대하여 핵심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의 체육 시설 인프라를 활용하여 체육 교육이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진 위원장은 함평교육이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한 함평교육천지’가 되도록 모든 위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또한, 박영숙 교육장은 지금까지 만들어온 교육성과는 이어가고 개선할 것은 보완하면서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함평교육의 경쟁력을 높여 명문학교 · 명품교육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학부모, 지역사회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