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초교,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상태바
장흥초교,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 양재삼
  • 승인 2014.03.1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장흥초캠페인1.jpg

장흥초등학교(교장 문재필)에서 12일 등교시간에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캠페인은 장흥경찰서와 장흥 지역 등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실시하였는데, 장흥초 5, 6학년 학급 회장,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하여 학생들의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인식 고취와 참여를 독려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에 참여한 이지훈(장흥초 6학년) 학생은 “우리들이 나서서 학교폭력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기 보다는 무관심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는 친구들과 함께 적극적인 자세로 학교폭력에 대처하고 폭력이 일어나기 전에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문재필 교장은“장흥초등학교는 학기초부터 지속적인 학교폭력예방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오늘 캠페인은 유관기관이 함께 하여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우리 모두의 의지를 더 강하게 나타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학생들이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함께 고민하고 동참하기를 바란다. 학교도 우리 학생들이 안심하고 학교에 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이번 캠페인 활동은 학기 초 학교 폭력 없는 건전한 학교 문화를 마련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재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