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점, ‘나라사랑 大바자’ 특별 행사 진행
상태바
롯데백화점 광주점, ‘나라사랑 大바자’ 특별 행사 진행
  • 양재삼 기자
  • 승인 2018.06.0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유공자 대상 브랜드별 10~30% 특별 할인 및 사은행사 진행
롯데백화점 ‘나라사랑 대바자’ 이미지컷<사진제공=롯데백화점 광주점>

[뉴스깜]양재삼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보훈처와 연계하여 ‘나라사랑 大바자’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 및 국가유공자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국가유공자 증서나 국가유공자증을 소지하고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방문하면 루이까또즈 핸드백, 소다 구두, 닥스 셔츠 및 박홍근 홈패션 등에서 10~30% 할인된 가격으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국가유공자들 대상으로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다양한 상품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각 층에서 브랜드별로 ‘1·3·5만원 균일가전’ 행사가 진행되며, TBJ 티셔츠, 케네스레이디 블라우스 및 메트로시티 양산, 레노마 셔츠/타이 세트가 균일가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브랜드별로 다양한 상품의 특보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 점행사장에서는 ‘1년에 단한번, 진도모피 패밀리대전’ 행사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밍크재킷, 코트, 베스트 등 총 10억원의 모피 물량이 준비되어 있으며 겨울철 성수기를 피해 30~70% 저렴한 가격으로 모피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9층 행사장에서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상반기 결산 가전·가구 히트 아이템 대전’이 진행되며, 삼성·LG전자, 에이스침대, 다우닝 등의 진열상품을 10~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코렐 전상품 30% 할인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최상주 롯데백화점 광주점 영업지원팀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들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특별히 기획했다’라면서 ‘다양한 특보상품 및 행사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