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점, ‘이벤트 퍼레이드’ 개최
상태바
롯데백화점 광주점, ‘이벤트 퍼레이드’ 개최
  • 양재삼 기자
  • 승인 2018.06.1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 빙고 게임’, ‘나는야 가수왕’ 노래 자랑 등 다양한 이벤트 열려
롯데백화점 광주점 지난해 진행한 영파워패스티벌행사 진행 모습<사진제공=롯데백화점 광주점>

[뉴스깜]양재삼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이번주 법정공휴일과 주말을 맞아 백화점을 방문하시는 고객들 누구나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퍼레이드’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특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오는 13일에 법정공휴일을 맞아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1층 정문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축구 빙고 게임’이 진행되며, 3번의 기회 중에 빙고에 성공하면 ‘태극기, LED 삼지창, LED 머리띠, 나팔’ 등 다양한 응원도구를 증정한다.

또한, 11층 문화센터에서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모자장수’라는 주제로 마술쇼가 예정되어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 예정이다.

오는 16일에는 1층 정문 특설무대에서 ‘나는야 가수왕’이라는 테마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노래자랑 대축제가 진행되며, 접수는 지난 6월 2일부터 시작되어 현재 완료된 상태이며 오전 11시에 30팀 대상으로 예선전이 진행되여 결선 진출 20팀이 결정되고, 오후 2시부터는 20팀 대상으로 결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한 팀 중 당일 심사를 통해 대상 1팀은 롯데상품권 100만원이, 최우수상 1팀에게는 롯데상품권 50만원이, 우수상 2팀에게는 롯데상품권 각 30만원이 부상으로 수여될 예정이다.

그 외 오는 15일에는 1층 정문에서는 5인조 밸리댄스팀의 신나는 ‘밸리댄스 공연’이 오후 2시, 4시 각 1차례씩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최상주 영업지원팀장은 ‘공휴일 및 주말을 맞아 백화점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여러 가지 이벤트를 기획했다’ 라며 ‘부담 없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