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리즈FC 창단, 제주축구의 미래가 될 인재를 육성한다.
상태바
제주리즈FC 창단, 제주축구의 미래가 될 인재를 육성한다.
  • 오명하 기자
  • 승인 2018.10.20 0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축구발전을 위해 리즈매니지먼트가 제주리즈FC 창단,스페인 출신의 외국인 코치를 초빙하여 전문화된 훈련시스템

[뉴스깜] 오명하 기자=  리즈매니지먼트가 제주축구발전을 위해 제주리즈FC 창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주리즈FC 창단선수를 모집하면서 10월 28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서귀포시에 위치한 공천포운동장에서 ‘제주리즈FC U-15 장학생 선발 테스트’(이후 장학생 테스트)가 열린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선수는 월 회비를 면제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리즈매니지먼트는 축구선수들이 운동하기 가장 좋은 입지와 환경을 가지고 있지만 제대로 된 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제주도에 주목했다. 제주도에 제대로 된 통합클럽시스템을 도입하면 제주축구발전에 기여할 수 있고 훌륭한 유망주를 육성하여 제주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성장시킬 수 있으리라 판단했다. 이에 제주리즈FC를 창단하고 스페인 출신의 외국인 코치를 선임하였으며, 창단선수를 모집하고 있다.

 제주리즈FC는 창단 첫해인 2019년 시즌 권역 리그에 참가하고자 준비 중이다. 제주리즈FC는 모회사가 펜션과 식당을 운영 중이라는 장점을 활용하여 차원이 다른 클럽하우스를 운영하고, 전술과 기술에 전문화된 코치와 피지컬 코치를 선임하여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훈련을 진행한다.

 새로운 시스템 도입을 통해 제주축구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제주리즈FC가 선수를 모집하고 있다. 2018학년도 기준 초등학교 6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선수를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이동원 감독(010-8311-5777)에 문의하거나 제주리즈FC의 공식메일(jeju-leeds@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 다른 방법으로 10월 28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있을 장학생 테스트에 신청하면 된다. 오전에는 기본기 테스트, 오후에는 경기력 테스트가 예정되어있다. 테스트 신청은 리즈매니지먼트 홈페이지(http://www.leedsm.com) 메인화면 팝업을 클릭하면 나오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제주리즈FC 관계자는 ‘U-15팀을 시작으로 U-12, U-18팀까지 창단하여 통합클럽시스템을 구축하고 제주프랜차이즈 스타를 배출해내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고 ‘선수반은 물론 클럽반(취미반)도 운영하며 축구 저변을 넓히는 데에 이바지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제주리즈FC의 소식과 행보는 제주리즈FC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jeju-leed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