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역 도새재생 뉴딜사업 '최대 수혜 재개발 아파트' 대라수 어썸브릿지 분양
상태바
광주역 도새재생 뉴딜사업 '최대 수혜 재개발 아파트' 대라수 어썸브릿지 분양
  • 오명하 기자
  • 승인 2018.11.01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전세' 첨단 대라수의 성공 분양을 이어간다 !

 [뉴스깜] 오명하 기자=  광주시 분양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최근 분양한 계림7구역 두산위브3차의 주말 방문객이 2만명을 넘어서는가 하면 청약경쟁률 또한 170:1을 기록했다.

광주지역 구도심 내 위치한 단지를 감안하면 현재 광주시의 분양시장이 얼마나 뜨거운지 알 수 있다.

광주에 신규 분양 단지 중 눈에 주목할 만한 아파트단지는 대라종합건설이 도심재생사업 예정인 광주역 바로 옆에 짓는 대라수 어썸브릿지가 있다.

11월 분양되는 해당 단지는 중소형(80㎡, 84㎡)으로 지하 1층~지상 28층으로 구성된 4개동 333세대의 아파트로 건설된다. 지하 1층~지상 5층은 주차장이며, 지상 6층부터 주거시설이어서 최하층인 6층에서도 조망권이 보장된다.

또한 6층에는 최고 약 20여평의 테라스가 제공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라수 어썸브릿지 아파트는 광주 첨단지역 1·2·3차와 어썸시티의 연이은 완판에 이어 도시재생 뉴딜사업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광주역 바로 옆에 들어서는 광주 최초 스카이브릿지 특화 설계를 적용한 프리미엄 아파트여서 주목을 받고 있다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광주 최초 스카이브릿지 특화설계 외에도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특허받은 친환경 황토편백 공법 시공, 스마트 주차안내 시스템 도입, 수 스마트셀러 신발 살균기, 수 주방 블루투스 오디오 등은 스마트 시대에 사는 입주민들의 맞춤형 주거공간이다.

특히 1조156원이 투입되는 도시재생 뉴딜사업 대상 지역의 최대 혜택 단지로서 최고의 교통망과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고 주변에 롯데백화점, NC백화점, 홈플러스 등의 생활 편의시설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 곳이 더 눈길가는 이유는 도시쟁생 뉴딜사업으로 인해 수혜를 받은 지역이기 때문이다.

최근 도시개발로 수혜를 받은 지역을 알아보았다.

KTX광명역 , 수색역, 천안역, 관운대역은 주위에 낙후된 상가가 많아 베드타운으로 꼽히는 지역이였으나 주변 낙후된 지역개발과 역세권 개발사업이 뚜렷해 지며 주변 분위기가 점차 바뀌었다.

상권이 살아나면서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핵심 상권으로 자리 잡았다.

민간 기업이 제안하고 주택기금이 출자하는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8년간 안정적으로 거주하는 월세 없는 전세아파트로 중도금 무이자 혜택에 입주 시 전세자금 대출의 90%까지 가능하다.

광주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탄생하게 될 대라수(綏) 어썸브릿지의 견본주택은 상무 역 세정아울렛 맞은편 전자랜드 부근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