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제주항공 특별 이벤트 실시
상태바
광주은행, 제주항공 특별 이벤트 실시
  • 최병양 기자
  • 승인 2018.11.30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J카드 개인고객 대상...왕복 항공권 총 5매, 최대 3만원 스페셜 쿠폰 제공
<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최병양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광주은행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 동안 ‘제주항공 연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주항공 특별 이벤트’는 ▲항공권 추첨 이벤트 ▲최대 3만원 스페셜 쿠폰 제공 이벤트 ▲해외 이용액 무이자 할부 전환 혜택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항공권 추첨 이벤트 기간 내 제주항공에서 광주은행 개인신용카드(체크포함)로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 1매씩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왕복 항공권의 노선은 무안~세부/코타키나발루/오사카/타이베이 노선, 광주~제주노선이다.

최대 3만원 쿠폰 제공 이벤트 기간 내 무안에서 출발하는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경우 노선에 따라 각각 3만원, 2만원, 5천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광주~제주 노선의 경우에도 5천원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쿠폰 다운로드 및 이용 방법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 진행중인 이벤트 → 제주항공 특별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외 이용액 무이자 할부 전환 혜택 기간 내 개인신용카드로 해외가맹점에서 이용 후 고객센터를 통한 할부 전환시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오경재 카드사업부장은 “2018년을 마무리하며 연말 여행을 준비 중이신 고객님들께 여행의 설렘을 더해드리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최우선으로 반영해 최고의 혜택을 드리는 KJ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