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정남진전망대 해맞이 행사 개최
상태바
장흥군, 정남진전망대 해맞이 행사 개최
  • 홍택군 기자
  • 승인 2019.01.01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천여명 운집, 다양한 부대 행사 참여
▲2019년 1월1일 오전 7시 45분경 기해년 새해를 알리는 붉은 태양이 정남진전망대 핲 바다에 떠올랐다.

[뉴스깜] 홍택군 기자=전남 장흥군은 1일 정남진전망대에서 2019년 새해 해맞이 행사에 정종순 장흥군수, 위등 장흥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역민 1천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해맞이 행사에서는 오전 7시 40분 경 여명을 드러내며 새해 아침을 깨운 해는 다도해의 아름다운 모습과 어우러져 장관을 이뤘다.

정남진전망대 해맞이 행사는 지난 2016년 1월 1일 이후 AI의 여파로 해를 건너뛰다 사실상 3년만에 개최됐으며 2019년 해맞이 행사는 장흥 군민과 전국의 관광객이 모여 발전과 번영을 기원하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1일 정남진전망대에서 2019년 새해 해맞이 행사에 정종순 장흥군수, 위등 장흥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역민 1천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열렸다.(사진제공=장흥군)

이날 행사에서는 새해 일출콘서트, 희망의 모둠북공연, 가훈 써주기, 소원 성취 풍선 날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관산읍번영회를 비롯한 사회단체는 따뜻한 차와 떡국을 준비해 해맞의 인파의 추위를 달랬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2019년 새해에는 소득증대와 복지증진을 통해 장흥군민 행복시대를 열어갈 것”이라며, “농수축산업, 문화·관광, 복지, 지역경제 등 장흥군 발전의 기초부터 튼튼히 다져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