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2019년 황금돼지해 맞아 ‘하면돼지적금’ 출시
상태바
광주은행, 2019년 황금돼지해 맞아 ‘하면돼지적금’ 출시
  • 최병양 기자
  • 승인 2019.01.2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띠 출생+신규고객+함께하면 우대 등 최고 연 4.5%
<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최병양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목돈마련 상품인 ‘하면돼지적금’을 오는 30일부터 영업점 및 모바일웹뱅킹(모바일 포탈에서 광주은행 검색)을 통해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면돼지적금’은 1년제(12개월) 또는 2년제(24개월)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실명의 개인이 가입할 수 있으며 월 적립한도는 최대 20만원이다.

가입 시 가입자 본인에 한하여 ▲돼지띠해 출생자에게 0.5%포인트 ▲광주은행 신규고객에게 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지인에게 적금 추천을 통해 0.30~1.50%포인트를 더 제공하는 ‘함께하면돼지’ 우대금리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함께하면돼지’ 우대금리는 상품 가입 후 지인에게 추천하면 함께 가입한 고객에게까지 동시에 제공하는 우대금리로 적금을 가입하면 추천코드와 URL이 SMS로 발송된다. 이것을 이용해 지인에게 ‘하면돼지적금’을 추천하고, 추천코드 하나당 최대 8개 계좌까지 연결해 신규 가입을 할 수 있다. 그러면 추천계좌를 포함한 연결계좌에도 함께 0.30~1.50%포인트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어 많은 사람이 함께할수록 높은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단, ‘함께하면돼지’ 우대금리는 만기해지계좌에 한하여 추천코드로 연결된 계좌 중 6회차 이상 월적립금을 납입한 계좌 수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하면돼지적금’은 2년제의 경우 최고 연 4.5%까지 금리가 적용되며, 출시와 함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광주은행 디지털전략부 백의성 부장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고객님께 풍성한 금리혜택을 드리고자 함께할수록 기쁨이 배가되는 ‘하면돼지적금’을 출시했다” 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님의 금융생활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