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유아교육과, '13 유아사랑학술제 성황리에 진행
상태바
광주여대 유아교육과, '13 유아사랑학술제 성황리에 진행
  • 양재삼
  • 승인 2013.11.0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제14회째 맞아
 
크기변환_유아교육학숙제사진.jpg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유아교육과는 11월 4일(월)~5일(화) 이틀에 걸쳐 제14회 유아사랑학술제를 대학본관 국제회의장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유아교육학술제는 유아교육과의 2013년도 학과 경쟁력강화사업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재학생들에게 유아교육현장에서 필요한 현장실무능력을 향상시킬 목적으로 기획,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유아교육과에 따르면 이번 유아사랑학술제에는 1,2,3학년 120여명의 학생을 중심으로 학과 동아리인 다섯손가락, 율, 굿네이버스 수업시연 동아리들의 공연과 3학년 학생 전원이 참여하여 제작한 교재교구 전시회를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유아교육학술제에는 현재 광주여대 유아교육과에서 위탁운영 중인 광주시립 보듬이나눔이 어린이집 등 총 10개 유아교육기관에 재원 중인 400여명의 유아들을 초청하여 준비한 무료공연을 제공하였다.
 
그리고 참여한 유아들은 전시되어 있는 교재교구를 직접 가지고 놀아볼 수 있는 기회를 통해 더욱 흥미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며 해당 기관의 원장, 교사, 유아들, 그리고 자녀들의 공연을 보러 왔던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호평을 받았다고 전한다.
 
유아교육과는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현장실무중심의 유아교사역량강화에 더욱 힘쓰며, 취업현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많이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양재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