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세아차문화연구회, 신입 회원 초청 간담회 개최
상태바
(사)아세아차문화연구회, 신입 회원 초청 간담회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04.09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 차와 차 문화발전에 함께 기여하자”결의

▲아시아차문화연구회는 9일 오후 보성군 보성읍 봉산리에 위치한 청광도예원에서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이기장 기자)

[뉴스깜]이기장 기자= 사단법인 아시아차문화연구회는 9일 오후 보성군 보성읍 봉산리에 위치한 청광도예원에서 신입회원을 비롯한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추민아 아세아차문화연구회 이사장, 서희수 보성군지부장, 정광식 보성군의회 건설산업위원장, 서민호 보성군 홍보대사와 이기장 보성군 홍보대사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서희수 아세아차문화연구회 보성군 지부장의 사회로 기존회원들을 먼저 소개하고 신입회원을 소개 하면서 회원들의 의견을 충분히 이야기를 듣고 기존회원과 신입 회원들 간에 서로를 격려하고 아세아차문화와 보성차를 사랑하는 모임을 최고로 만들자고 결의했다.

추민아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서로 상생하고 차문화연구회를 더욱 발전시켜서 최고로 만들자”고 강조하고 “오는 11월 달에는 세계차박람회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할 예정이다. 앞으로 외형이 커져 가고 있으니 회원들 간에 정보를 교환하고 함께 도우면서 어느 누구든지 보성차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든지 입회해 함께 보성 차와 차 문화발전에 함께 기여하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