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제45회 보성다향대축제’ 개최
상태바
보성군, ‘제45회 보성다향대축제’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05.0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 갬성에 빠지다’주제로 풍성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제공
보성다향대축제가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한국차문화공원 일원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사진제공=보성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문화체육관광부 최우수축제로 승격된 보성다향대축제가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한국차문화공원 일원에서‘초록 갬성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화려한 막을 올린다.

보성다향대축제는 올해로 45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기존 축제 방식을 과감히 탈피하여 대한민국 최우수축제에 걸맞은 명품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축제는 작년과 달리 곤충체험, 키즈 슬라이드 존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가족 친화적 프로그램을 확대·구성하여 온 가족이 함께하는 차문화 축제로 대중화를 이끈다.

특히, 보성 차마당은 일률적인 텐트 구성에서 벗어나 차농가의 고유브랜드와 특성을 살려 개성이 살아있는 형태로 구성하여 또 하나의 큰 볼거리를 만든다.

이 외에도 스타셰프 오세득, 황요한과 함께‘셰프와 함께하는 녹차푸드쇼’를 통해 차를 활용한 녹차 건강식도 배우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만들기, 녹차비누만들기, 찻사발빚기, 소원등 만들기, 한지공예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가정의 달 5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보성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보성다향대축제의 풍성함과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