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피플드로잉 전시회 개최
상태바
곡성군, 피플드로잉 전시회 개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19.05.0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들과 관광객의 이미지를 그린 500여장의 작품 전시
<사진제공=곡성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오는 5월 17일 제9회 곡성세계장미축제를 맞아 군민과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피플드로잉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피플드로잉은 말 그대로 우리 주변의 이웃들의 평범한 모습들을 화폭으로 옮기는 것을 말한다. ‘5월엔 얼굴이 꽃’이 되는 특별한 전시회의 주인공은 지난 4월 15일까지 참여희망자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됐다. 작가는 참여자들의 행복한 표정들을 작품으로 그려내며 전시회 개최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전서회를 도맡아 준비 중인 서현호 작가는 곡성 출신으로 최근에도 ‘2019 희망을 전하는 그림전시회’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곡성세계장미축제 기간에 맞춰 개최하기 위해 하루 10시간 이상의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전시회는 제9회 곡성세계장미축제 기간 중(5. 17. ~ 5. 26.)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 내 야외전시로 진행되며, 군민들과 관광객의 이미지를 그린 500여장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곡성군 관계자는 “곡성세계장미축제에 방문한 관광객들이 수억만 송이 세계 명품 장미들과 더불어 전시회를 통해 관광객들이 주인공이 되어보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