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 “성적 쑥쑥!! 진로진학 설명회” 개최
상태바
순천교육지원청, “성적 쑥쑥!! 진로진학 설명회”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05.0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하는 입시정책에 따른 학생 맞춤형 진학특강

▲순천교육지원청 주관으로 오는 13일 오후 7시 예비중학교(초등 6학년) 및 중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로진학 설명회를 개최한다(사진=이기장 기자)

[뉴스깜] 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길훈) 주관으로 오는 13일 오후 7시 순천대학교 70주년 기념관 1층 우석홀에서 예비중학교(초등 6학년) 및 중학교 학부모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로진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진학특강에는 정동완 EBS대표강사가 “변화하는 입시정책에 따른 학생 맞춤형 진학특강”을 진행한다.

이날 내자녀 진로진학지도와 변화하는 대학입시 정책방향과 2022년도 최신 학생부종합전형 핵심내용 그리고 특성화고 및 일반계고 입시안내도 함께 강의할 예정이다.

순천교육지원청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중학교 진로진학 역량을 강화하고 학부모의 인식전환을 통해 내고장학교 진학률을 향상 시키고자 준비 했다.

순천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예비 및 중학교 학부모들에게 내자녀 진로진학지도와 여러 정책을 이해하고 미래 인재교육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를 진행할 정동완EBS대표 강사는 (사)오늘과 내일의 학교회장과 EBS영어대표 파견교사를 역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