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이양초, 「작지만 큰 학교 인재 키움」
상태바
화순이양초, 「작지만 큰 학교 인재 키움」
  • 양재삼
  • 승인 2014.03.3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의 나래를 펼치는 교육과정설명회’ 실시
크기변환_이양초교육과정설명회.jpg

 
화순이양초등학교(교장 양은하)는 28일 학생 및 학부모, 교직원과 지역의 기관장 등 137명이 한자리에 모여 학교 강당에서 「작지만 큰 학교 인재 키움」 -‘꿈의 나래를 펼치는 교육과정설명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설명회는 학교교육의 공동체 일원인 학부모 및 학생, 지역사회인과 교직원이 학교 교육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서, 학교 교육의 성과를 더 키우기 위해 기획되었다.
 
더불어 꿈을 키우는 인재 육성을 위하여 학교폭력예방교육, 자살예방교육, 청렴교육과 정보통신 윤리교육, 교원능력평가 안내 등 연수를 실시하였고 올바른 인재를 기르도록 학부모와 지역사회 기관장들에게 협조를 구하는 당부하는 시간도 가졌다.
담임과 학부모들이 한 해 동안 학생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도록 학교교육의 공동체 일원으로서 친밀한 상담 시간과 서로 긴밀한 관계 속에서 지도할 것을 약속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Y학부모는 “학교 교육과정 설명회를 통해 학교 교육과정이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해 잘 알게 되었고 이양초 교육에 대한 큰 믿음이 생겼다”고 기뻐하며 적극적으로 협조도 약속하였다.
 
양은하 교장은 「작지만 큰 학교 인재 키움」 -‘꿈의 나래를 펼치는 인재육성’을 위하여 학부모, 학생, 교직원과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재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