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제53회 전라남도 체육대회 개최 준비 만전
상태바
무안군, 제53회 전라남도 체육대회 개최 준비 만전
  • 강래성
  • 승인 2014.04.0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무안군, 제53회 전라남도 체육대회 개최 준비 만전 사진.jpg

손님맞이 친절 실천 및 위생업소 양파소비촉진 운동 전개 결의
 
무안군(군수 김철주)은 53회 전라남도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무안군이 8만여 군민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가고 있다.
 
올해 도민체전은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2일 까지 무안스포츠파크 운동장 외 종목별 경기장에서 4일간 열릴 예정이다.
 
이에 따라 무안군은 3월28일, 3월31일(2일간) 승달문화예술회관, 남악여성플라자 에서 (사)한국외식업중앙회 무안군지부 주관으로 영업주 958명을 대상으로 정기위생교육을 실시하고 전남체전 성공적 개최를 위한 친절실천 및 위생업소 양파소비촉진운동, 좋은 식단 실천 및 식중독예방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결의대회는 제53회 전남체전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음식점 환경개선, 철저한 위생관리, 친절한 손님맞이, 식중독예방에 각별히 신경 써 위생적이고 안전한 음식문화가 정착되도록 적극 동참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특히 양파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파재배농가들을 위해 음식점에서 양파를 활용(양파김치, 양파전, 생양파 등)한 반찬을 제공하여 양파소비촉진과 농가에 조금이나마 보탬을 주고 군민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소금을 적게 넣고 싱겁게 조리하여 제공하기 실천운동도 동참하기로 하였다.
 
한편 무안군은 친절한 서비스와 적정 수준의 투명한 숙박요금 등 정이 묻어나는 손님맞이로 다시 찾고 싶은 곳으로 각인될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업체 방문지도·점검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