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공약대상 수상
상태바
신안군, 공약대상 수상
  • 강래성
  • 승인 2014.04.1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소비자연맹 공약이행률 평가
크기변환_IMG_5435.JPG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15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열린 민선5기 지방자치단체 공약이행률 평가결과 공약대상을 수상했다.
 
법률전문 민간기구(NGO)인 법률소비자연맹(총재 김대인)이 사상 처음으로 전국 기초단체 전체를 대상으로 한 공약이행률 정밀 평가에서 77.27%(전국평균 66.56%)의 공약 이행률을 보임으로써 공약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신안군은 최근 지방선거의 최대 화두로 떠오르는 ▴버스공영제 전면시행과 ▴1004개의 섬을 잇는 국내최초 여객선 야간운항, ▴섬사람의 청결한 개인위생 관리를 위한 14개 전 읍면 목욕장 시설을 갖춘 종합복지회관 확충, ▴새천년대교와 김대중대교, 지도-임자간 연륙교, 안좌-자라간 연도교 등 연륙․연도교의 지속 추진 등 섬 주민 삶의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유기농업의 중심지역, ▴광활한 바다와 갯벌을 활용한 친환경 수산업 중심지역, ▴천혜의 해양생태환경을 활용한 관광산업, ▴5천만 국민에게 맛있는 음식으로 행복을 주는 명품 천일염 육성 등 주민들의 소득 증대에서도 높은 공약이행률을 보였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이러한 모든 공약들을 이행하기 위해서는 군수 한 사람의 노력으로 이루기란 어렵다. 5만 군민께서 뜻과 힘을 모아 주시고 군정의 발전을 위해 깊은 사랑과 애정으로 협조해 주신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군민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기고 이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래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