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깜]이기장 기자= 2019초록우산드림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지난 11일 목포시민문화체육센터 대극장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아동옹호센터 주최. 주관으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정기연주회에는 김재점 목포교육지원청 교육장, 정행식 전라남도 사회복지사협회장, 이정운 초록우산어린이재단무안군 후원회장, 권애영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담양군후원회장, 장근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전)전남후원회장, 최영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장, 박정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아동옹호센터장, 이향수 한국프로복싱연맹회장을 비롯해 5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연주회에 앞서 최영철 전남지역본부장이 장근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전) 전남후원회장의 그동안 공로를 인정해 최영철 전남지역본부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이향수 한국프로복싱 연맹회장 및 후원자들이 후원한 금액을 이향수회장이 후원자들을 대표해서 최영철 전남지역본부장에게 전달했다.
이향수회장은 후원금 전달식에서 “후원 할 때에 기쁨은 너무나 행복하다” 고 말하고 “앞으로도 나무을 심는 마음으로 최대한 후원 할 것을 약속한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아동옹호센터에서는 지역사회내 아동들의 욕구에 부응하고 문화예술사업활동을 통해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새로운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초록우산드림오케스트라'를 운영하고 이에 초록우산드림오케스트라(목포) 창단9주년을 맞아 단원, 보호자,강사,참여기관,후원자등이 함께 만드는 장을 마련하고 초록우산드림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통해 지난 시간 아동들의 성과를 살피고 지역사회의 참여를 유도하여 나눔 기회창출 및 나눔문화확산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