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소풍마켓’의 세 번째 장 열려
상태바
담양군, ‘소풍마켓’의 세 번째 장 열려
  • 이종열 기자
  • 승인 2019.06.2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6일 메타세쿼이아랜드 인증센터(후문)에서 열려
▲‘소풍마켓’의 세 번째 장이 오는 7월 6일 토요일 메타세쿼이아랜드 인증센터(후문)에서 열린다.(사진제공=담양군)
▲‘소풍마켓’의 세 번째 장이 오는 7월 6일 토요일 메타세쿼이아랜드 인증센터(후문)에서 열린다.(사진제공=담양군)

[뉴스깜]이종열 기자= 담양의 새로운 도전으로 큰 관심을 얻은 ‘소풍마켓’의 세 번째 장이 오는 7월 6일 토요일 메타세쿼이아랜드 인증센터(후문)에서 열린다고 27일 밝혔다.

장소는 지난 6월 마켓과 같이 ‘한국의 가장 아름다운 길’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에서 열리며, 제품 판매와 체험, 공연을 함께 구성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고 머무를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아울러 메타세쿼이아길 자연경관과 어우러지는 구슬발을 설치해 숲 속의 작은 동산을 연상시키는 포토존을 마련하고, 나무 그늘 사이로 불어오는 바람과 피아노 선율이 함께하는 로맨틱한 문화공연도 관람객을 맞는다.

또한, 지난 마켓에서 반응이 좋았던 럭키타임 이벤트(SNS 인증 시 이용권 지급)와 구매왕 이벤트 외에도 모기퇴치제 만들기, 우드 버닝 체험, 꽃밥 만들기, 블럭 맞추기, 바람개비 만들기, 메타세쿼이아 컬러링 체험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체험이 가득 준비돼 있다.

한편, 담양 소풍마켓은 마을공동체의 사회적경제 참여를 통한 공동체 사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군에서 육성한 풀뿌리공동체, 마을 기업, 사회적 기업과 담양의 농부, 청년, 상인이 함께하는 건강한 주민참여형 마켓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