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수기 생활체육대회 개막
상태바
신안군수기 생활체육대회 개막
  • 천병업
  • 승인 2013.11.1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공연.jpg

 
신안군생활체육회는 11월 8일 신안군민체육관에서 신안군수, 유관기관단체장 및 신안군 생활체육인 2,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3 신안군수기 생활체육대회가 신안군민체육관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각 종목별 대회를 개최하였다.
 
금번 대회는 식전행사로 안좌초등학교 오케스트라(48명) 연주을 시작으로 화려하게 장식하였고 8개종목(게이트볼,그라운드골프,배구,배드민턴,생활체조,씨름,축구,새끼꼬기)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지역 계층간 친목과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었다.
 
생활체육회 관계자는 “선수 하나하나가 흘린 땀과 열정이 이루어낸 값진 결과와 함께 신안군 생활체육 발전과 더불어 신안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는 각 종목별로 게이트볼은 장산면, 그라운드골프 안좌면, 배드민턴 팔금면, 배구 압해읍, 생활체조 도초면, 씨름 임자면, 축구 팔금면, 새끼꼬기 압해읍이 우승을 차지하며 대회가 성황리 마무리되었다.
 
신안군에서 군민들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문화 정착과 동호인 간 유대감을 조성을 위해 내년도에서 읍면별로 체육시설을 확충하여 군민들이 체육행사에 차질 없도록 할 계획이며, 지속적인 생활체육대회의 개최를 통한 신안군민의 생활체육 어울림 한마당축제로서 정착할 계기를 마련했다.
 
강래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