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교육지원청,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화순교육지원청,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 최병양 기자
  • 승인 2019.07.3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수교육대상학생과 가족들을 대상
▲화순교육지원청은 특수교육대상학생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사진제공=화순교육지원청)
▲화순교육지원청은 특수교육대상학생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사진제공=화순교육지원청)

[뉴스깜]최병양 기자= 전라남도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최원식)은 특수교육대상학생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지난 25일부터 오는 8월 2일까지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관내 유·초·중·고 특수교육대상학생과 형제·자매 및 학부모 등 50여명의 가족들이 참여하여 목공예, 생활요리, 문화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의 신체 및 정서 순화 뿐 아니라 가족 간의 유대감을 증진시키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이번 방학 프로그램은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이 연령과 수준에 적합한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유ㆍ초와 중ㆍ고로 나누어 진행하고 있으며, 가족들이 함께 활동을 함으로써 서로를 더 이해하고 사랑하는 시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

여름방학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부모는 “더위에 지치는 여름방학 기간에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좋았고, 아이들이 벌써 다음 프로그램을 기다린다. 다음 프로그램에도 또 신청해서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화순교육지원청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학생과 가족들이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통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보람찬 여름방학이 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특수교육대상학생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