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교육지원청, 제2회 화순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 개최
상태바
화순교육지원청, 제2회 화순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 개최
  • 최병양 기자
  • 승인 2019.08.30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학교 통학구역 조정안 등 5개 안건 심의, 3개 소위원회 구성
▲화순교육지원청은 30일 제2회 화순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화순교육지원청)
▲화순교육지원청은 30일 제2회 화순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화순교육지원청)

[뉴스깜]최병양 기자= 전라남도화순교육지원청은 30일 대회의실에서 제2회 화순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최원식)에 따르면 이날 회의에서는 초·중학교 통학구역 조정안 등 5개 안건의 심의와 학생행복안심위원회 등 3개의 소위원회를 구성했으며, 2019. 화순교육계획 청취의 시간을 통해 2020년 화순교육계획을 수립하는데 참여위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참여위원의 전문성 신장과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해 9월중에 참여위원 연수를 실시할 계획이며, 운영소위원회를 비롯한 학생행복안심위원회, 교육행정위원회, 교육복지협력위원회가 구성됨에 따라 소위원회를 중심으로 화순교육참여위원회의 활동이 이뤄질 전망이다.

백남수 위원장은 “교육자치의 구현을 위해 지역민의 의견이 화순교육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원식 교육장은 “품격있는 민주시민을 기르는 혁신화순교육을 위해 참여위원회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겠으며, 지속적인 관심과 활동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