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 사회복지시설 사랑나눔 펼쳐
상태바
순천교육지원청, 사회복지시설 사랑나눔 펼쳐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09.0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학교 소년소녀학생 가장 및 사회복지시설 5기관 방문 쌀과 위문금 전달
▲순천교육지원청은 4일 관내 학교 소년소녀학생 가장 및 사회복지시설 5기관을 방문해 쌀과 위문금 전달했다.(사진제공=순천교육지원청)
▲순천교육지원청은 4일 관내 학교 소년소녀학생 가장 및 사회복지시설 5기관을 방문해 쌀과 위문금 전달했다.(사진제공=순천교육지원청)

[뉴스깜]이기장 기자=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길훈)은 4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학교 소년소녀학생 가장 및 사회복지시설 5기관을 방문해 쌀과 위문금 전달과 함께 따뜻한 사랑나눔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복지시설 사랑나눔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과 요양원 어르신을 방문하여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격려하고, 정성이 담긴 위문금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정을 나누고자 마련했다.

이길훈 교육장은 사회복지시설 관계자에게 “섬김과 배려의 마음으로 몸소 사랑을 실천하는 기관 관계자의 노고에 감동을 받았다며, 우리 청의 작은 사랑과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정착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복지시설에서 순천의 아이들을 미래의 인재로 키우고 성장 시켜주는 기초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만큼 우리 청에서도 이 학생들이 소외되지 않고 아이키움 최적 함께하는 순천교육이 실현될 수 있게 보살핌과 관심을 갖도록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순천교육지원청은 ‘아름다운 사랑나눔 기부문화 조성’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월‘사랑의 좀도리’성금을 모금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