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교육지원청, 지역아동센터장과 협의회 개최
상태바
화순교육지원청, 지역아동센터장과 협의회 개최
  • 최병양 기자
  • 승인 2019.09.2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지원청과의 협력 방안 모색
▲화순교육지원청은 24일 관내 지역아동센터장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사진제공=화순교육지원청)
▲화순교육지원청은 24일 관내 지역아동센터장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사진제공=화순교육지원청)

[뉴스깜]최병양 기자= 전라남도화순교육지원청은 24일 화순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지역 아동 돌봄을 함께하는 관내 지역아동센터장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최원식)에 따르면 이 날 협의회는 맞벌이가정, 다문화 가정 등의 아이들을 위한 지역아동센터장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지역아동센터 운영에 관한 애로 사항과 건의사항, 교육지원청과의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이번 협의회에서 아이들이 방과 후 돌봄을 제도적인 범위내에서 지원되고 협력할 수 있는 것들이 무엇인지 논의했다.

지역아동센터장은 “아이들이 저희 시설에서 잘 자라 든든한 사회인으로 자라길 소망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 지역청이나 지자체의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최원식 교육장은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서는 부모만의 문제가 아니라 학교·지역사회 등 많은 사람의 협력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가 더 밝아질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