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제28회 광산구민의 날’ 기념식 개최
상태바
광산구, ‘제28회 광산구민의 날’ 기념식 개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19.10.0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우 운남동 지사협 위원장 등 6명 광산구민상 수상
▲광산구가 ‘제28회 광산구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사진제공=광산구청)
▲광산구가 ‘제28회 광산구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사진제공=광산구청)

[뉴스깜]김필수 기자= 광주 광산구(구청장 김삼호)가 우산동 풍영체육시설단지 특설무대에서 구민의 자긍심·애향심 고취와 화합 단결을 위한 ‘제28회 광산구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광산구, 시·구의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민헌장 퍼포먼스, 구민상 시상, 김삼호 광산구청장 기념사 등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병우 운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지사협) 위원장이 나눔 저금통 사업 추진, 복지공동체 사회안전망 구축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효·나눔복지’ 부문 광산구민상을 수상했다.

이밖에도 홍기은 동 지사협 회장은 ‘자치공동체공헌’, 박경숙 그린발레단장은 ‘문화예술교육’, 김선광 ㈜대성포장산업 총괄 CEO는 ‘지역경제’, 김춘석 광산구체육회 부회장은 ‘생활체육’, 유재신 ㈜버들시스템 대표는 ‘친환경’ 부문에서 각각 광산구민상을 받았다.

김삼호 광산구청장은 기념사에서 “‘광산의 시대’가 밝아오고 있다”라며 “앞으로 광산구 30년을 밝힐 미래비전 구체화하고, 그 토대 위에서 시민 개개인의 삶이 행복의 꽃을 피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