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12월 월례조회 개최
상태바
진도군, 12월 월례조회 개최
  • 조병남 기자
  • 승인 2019.12.0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진 진도군수, “새해 군정 업무 계획 철저 준비부터 동절기 생활점검까지”
▲진도군은 12월 월례조회를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사진제공=진도군)
▲진도군은 12월 월례조회를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사진제공=진도군)

[뉴스깜]조병남 기자= 전남 진도군은 12월 월례조회를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500여명의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관습에서 벗어나 보다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행정을 펼쳐 나가자”라며 “올 한해 노력이 12월 풍성한 결실로 거둬질 수 있도록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12월에 임해줄 것”을 강조했다.

이어 이 군수는 분야별 현안사업 추진과 예산확보 철저를 비롯 동절기 대비 저소득 소외계층의 생활환경 지원, 산불예방, 아프리카 돼지 열병과 AI 등 가축전염병 예방 등 적극적인 업무 추진을 요구했다.

특히, 이동진 진도군수는 “진도군 비전 2030 및 국책사업·지역개발분야 등 민선 7기 14개 분야 현안 과제의 적극적인 추진과 함께 신속 집행 철저 등 12월 한 달 동안 군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공직자가 되어 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정례조회에서는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지역발전과 군민을 행복하게 하는데 기여한 군민들과 공무원 등 20여명을 표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