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의회 송대수 의원 우수의정행정 대상 수상
상태바
전라남도의회 송대수 의원 우수의정행정 대상 수상
  • 양재삼
  • 승인 2013.11.1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대수의원.jpg
 
전라남도의회 송대수 의원(여수3선)이 대중문화경제지 헤럴드경제가 주최한 2013 대한민국문화경영 대상 중 우수의정행정 대상을 수상했다.
 
송 의원은 12일 오후3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거행된 “2013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행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헤럴드경제 측은 송대수 의원은 그동안 전라남도와 여수시를 위해 많은 역할을 해왔으며 특히 여수엑스포특위위원장, 건설소방위원장, 제1부의장,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조합회의 의장을 역임하며 3선 의원으로서의 훌륭한 역량을 보여왔다고 밝혔다.
 
또한 전라남도 건축조례 전부개정 조례안, 여수세계박람회사후활용 정부 지원촉구 결의안 등 21건의 조례 제정과 개정, 결의안 대표발의와 대치마을 농로포장 등 크고 작은 주민숙원사업들을 해결해 왔고 좌수영초등학교, 문수초등학교 다목적강당 신축 등 지역교육환경 개선에도 크게 이바지해 왔을 뿐만 아니라 전남도의회 본회의 도정질문을 통해 정확한 자료 분석과 현장조사로 위장 건설업체들을 바로잡아 지역민들의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했다고 밝혔다.
 
송 의원은 “지역현안이 늘 주민 편에서 추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왔으며 남은 임기동안 더욱 폭넓은 의정활동으로 꼭 필요한 의원으로 남고 싶다“고 포부를 다짐했다.
 
 
양재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