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사회복지협의회 성과보고회 개최
상태바
고흥군, 사회복지협의회 성과보고회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12.2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군은 20일 하나웨딩홀에서 ‘2019년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 성과보고회’를 가졌다.(사진제공=고흥군)
▲고흥군은 20일 하나웨딩홀에서 ‘2019년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 성과보고회’를 가졌다.(사진제공=고흥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20일 하나웨딩홀에서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 직원 및 관계자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 성과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경수)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고흥군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관내 장애인, 노인 등 다양한 계층에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사회 복지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의 2019년의 성과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어려운 근무여건 속에서도 투철한 사명감으로 맡은바 소임을 다하고 있는 우수사회복지 종사자 2명에게 고흥군수표창이 수여됐다.

송귀근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우리군은 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등 따뜻한 돌봄과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분들이 많아 여러분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항상 건강하고 따뜻한 복지고흥을 만드는데 더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는 노인돌봄기본서비스, 응급안전알림서비스,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 및 가사간병서비스 사업 등 4개의 지자체 사업과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민간자원 연계인 좋은이웃들 등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2020년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대상자에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지역사회 돌봄 강화를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