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민선 초대 체육회장, 이상대씨 당선
상태바
순천시 민선 초대 체육회장, 이상대씨 당선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0.01.10 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 체육발전 위해 모든 역량과 에너지 쏟아내겠다“

▲지난 8일 올림픽기념관에서 진행된 순천시 민선 초대 체육회장 선거에서 당선된 이상대 회장이 당선증을 교부받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이기장 기자)
▲지난 8일 올림픽기념관에서 진행된 순천시 민선 초대 체육회장 선거에서 당선된 이상대 회장이 당선증을 교부받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이기장 기자)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 민선 초대 체육회장에 이상대씨가 선출됐다.

이상대 회장은 지난 8일 올림픽기념관에서 진행된 민선 초대 체육회장 선거에서 압도적인 표차이로 민선 초대 순천시 체육회장에 당선됐다.

이 회장은 이날 선거에서 총 선거인수 152명중 143명이 투표에 참여해 총 122표를 얻어 당선 됐으며 상대후보는 20표에 그치고 무효 1표가 나왔다.

▲지난 8일 민선 초대 순천시 체육회장에 당선된 이상대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이기장 기자)
▲지난 8일 민선 초대 순천시 체육회장에 당선된 이상대 회장이 당선증을 교부받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이기장 기자)

이 회장은 당선 직후 밝힌 소감에서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고 “가장 먼저 60여일 선거 기간 동안 저와 선의의 경쟁을 하며 고생하고 수많은 노력을 기울려 오신 최귀남 후보님께도 깊은 수고의 말씀과 진심어린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이어 “이제 저는 이 자리에서 여러분께 약속을 드립니다. 저를 믿고 순천시 체육회장으로 당선을 시켜 주신 순천시 체육인들을 위해 제가 드린 약속은 책임지고 이행 하겠습니다. 반드시 언행일치가 되는 그런 회장이 되어서 순천시 체육발전을 위해 제가 가진 모든 역량과 에너지를 쏟아내겠다”고 전했다.

이상대 회장은 아울러“올 한해는 순천시 체육발전과 체육인들의 뜻하신 모든 일이 잘 이뤄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