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관규“순천시민들과 함께 맞서 싸우겠다”
상태바
노관규“순천시민들과 함께 맞서 싸우겠다”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0.03.19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기자회견을 열고 무소속 출마선언...“순천의 번영을 위해 제 모든 것을 걸겠다”
▲노관규 예비후보가 19일 순천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순천시민과 오만하고 일방적인 정치폭력을 행사한 거대 기득권 세력과 기꺼이 시민들과 함께 나서 싸우기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노관규 예비후보가 19일 순천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순천시민과 오만하고 일방적인 정치폭력을 행사한 거대 기득권 세력과 기꺼이 시민들과 함께 나서 싸우기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뉴스깜] 이기장 기자= 노관규 예비후보가 19일 순천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과 법률로 보장된 권리를 빼앗기고 자존심 짓밟힌 순천시민과 오만하고 일방적인 정치폭력을 행사한 거대 기득권 세력인 민주당 이해찬 무리와의 싸움이다. 기꺼이 시민들과 함께 나서 싸우기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노 예비후보는 “지난 서갑원 전 의원의 울분에 찬 기자회견에 많은 공감을 했고 또 다른 후보인 김선동, 강병택, 소병철, 천하람 예비후보들의 출사표를 들으며 명확해졌다”고 전했다.

노 예비후보는 또, “28만 명을 넘어 당연히 국회의원 2명을 선출해야 하는 선거구를 5만5천 명의 신대지구를 비롯한 순천의 핵심지역인 해룡면을 찢어 23만 명의 선거구로 짓뭉개버렸으며 민주당 이해찬 지도부가 주도한 중앙정치권의 일방적이고 폭력적인 행태에 어이가 없어 할 말을 잃어버렸다”고 밝혔다.

노 예비후보는 이어 “도대체 우리 순천이 무슨 잘못을 했길래 자존심을 짓밟히고 권리를 빼앗겨야 하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되지 않았는다”며 “왜, 우리 순천시민들의 등 뒤에 비수를 꽂는지! 갈가리 찢어놓은 민주당 이해찬 지도부는 답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민주당 이해찬 지도부가 순천에 행사한 정치폭력에 굴종하느니 위대한 시민들과 함께 정의로운 ‘사즉생’ 의 그 길을 택하겠다”며 순천시민을 무시한 민주당 이해찬 지도부의 거대 기득권에 맞서 순천이 본인들 마음대로 좌지우지할 수 있는 곳이 아님을 보여주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노 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저는 이십여 년을 오직 순천을 위해서 일했고 순천의 미래를 준비해왔으며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잘 알고 있다”고 말하고 “여러분과 함께 시민들의 권리ㆍ명예회복과 순천의 번영을 위해 제 모든 것을 걸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